[Fotopro C4i/삼각대] 내품으로 온 Fotopro C4i 개봉기!!!



카메라를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Nex5 개봉기 보기) 아직 변변한 삼각대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필요성을 못느껴서 염두에 두지조차 않았지만, 몇 장의 사진(+춘천야경사진 보기)을 찍어보고 나니, 그 필요성을 알게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더 알아보고 결정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제가 활동중인 카페(+카페방문하기)에서 Fotopro C4i 삼각대 체험/리뷰를 진행하여서 신청했는데, 당첨되었네요^^ 기간은 길지않는 20일 정도라서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보려고 합니다. ^^

일단 여러분에게 Fotopro C4i 삼각대가 어떤 것인지 소개해 드릴게요 ^^




[Fotopro C4i/삼각대] 간단한 개봉과 외관살펴보기!!

카메라를 구입전까지는 정말 몰랐습니다.
같은 사물이라도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전혀 새로운 작품으로 태어날 수 있는 것이 바로 사진이라는 것을 늦게알았기 때문입니다. 무수히 많은 변수들과 조화를 이루어서 만들어진 한장의 사진은 정말 말 그대로 작품인 것입니다.^^

삼각대 또한 그렇습니다.
헤드타입과 지지무게와 헤드지지무게 등... 고려해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닌 것 또한 삼각대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면서 알게 된 새로운 사실들이었습니다. 저는 Nex5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무게지지율은 크게 중요하지 않으나, 무게중심과 수평 그리고 휴대성에 중점을 두고 선택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덜컥 당첨되어 경험해 보는데, 이건 정말 제가 찾던 삼각대 더라구요^^
그럼 사진과 함께 소개합니다. ^^ 제 20일간의 친구를~~



Fotopro C4i의 외관 박스입니다.
정품들이 들어있는 상자는 항상 이렇게 고급스럽죠-0- 




상자안에는 이런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손으로 들수 있게 가방 끈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방 안쪽에는 이렇게 어깨에 맬수 있는 가방 끈간단한 설명서육각렌지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사용법이나 기타 자세한 것은 사용기에서 다시한번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삼각대와 가방을 나란히 놓고 찍었습니다.
사진에는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 정말 고급스럽답니다.



가까이서 찍은 헤드부분입니다.
요즘 대세라는 볼헤드라서 자연스럽답니다. 이것도 자세한 부분은 나중에 사용기에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반대편 사진입니다.
헤드 조임부분입니다. ^^



전체적인 헤드부분과 삼각대를 폈을 때의 분위기입니다. ^^
꽤 고급스럽답니다.



롱다리 삼각대를 다 피면, 좁은집이라 전체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간단하게 쑛다리로 펴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삼각대의 안정성이 느껴집니다. ^^

이곳에 카메라를 물리고 사진을 몇장 더 찍었는데, 베가(+개봉기보기)로 찍어서 사진이 잘 나오질 않았습니다.
다음에 다른카메라로 잘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이 삼각대를 들고, 춘천의 골목골목 야경과 전체 야경사진들을 찍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내일하게 될 우리 시호(+시호사진보기)의 50일 사진촬영과 이번주에 있을 큰아버지 칠순잔치도 이녀석과 함께 해볼 요량입니다.


틀별한 날을 함께 보내게 될 생각하니, 벌써 부터 내일과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
** 이러다 정들면 어떻하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