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시크릿가든 속 그곳!!! 리솜스파캐슬!!! 궁금해?! 궁금해!!


드라마 " 시크릿가든 " 때문에 주말저녁이 난리가 났습니다.
주말밤이면 어김없이 이어지던 술자리도 줄이게 되고, 얼굴보기 힘들었던 아빠를 가정적인 아빠로 만들어 주는 신비한 매력을 가진 드라마 시크릿가든 때문에 말입니다. 


그곳에 등장하는 멋진 곳...
특히나 극중 윤슬과 길라임의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던 멋진 풍경의 스파가 궁금해서... 신나게 찾아보았습니다.  검색 ㄱㄱ ~~ (극중에서는 윤슬의 가족소유로 나오는... 멋진 곳...)


[시크릿가든] 시크릿가든 속 그곳!!! 리솜스파캐슬!!!

드라마촬영지는 드라마가 흥행을 하게 되면 자연적으로 인기가 올라가게 되어있는데, 이번 시크릿 가든의 촬영지도 그렇게 될 듯합니다. 특히나 일상생활에 찌든 마음의 때를 추운겨울에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이 곳이 시크릿가든의 대표적인드라마촬영지 가 될 듯합니다.



언제보아도 멋진 마지막 엔딩장면 ㅠ.ㅠ
남자인 제가 봐도 참 로맨틱하고 멋진 장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 연애중이신 분들이 있다면, 시크릿가든 패러디 굉장히 많이 하겠어요 -0-

저도 다시 돌아가서 저렇게 입술에 묻은 거품을 입술로 닦아주고 싶어요~~ 와.. 부럽!!!

각설하고, 본론으로 돌아가서, 리솜리조트 를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리솜리조트 전경입니다.
온천.스파 하면 일본밖에 생각하지 못했는데, 사진보니 놀이시설과 리조트가 굉장한 규모 로 들어서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진만 보고 있어도, 가보고 싶은 충동이 ㅠ.ㅠ



홈페이지에 가보니 리솜스파리조트는 할게 많더군요.
갖가지 즐길거리에 놀거리가 가득하더라니까요...

그럼 천천히 하나씩 둘러보겠습니다.



워터파크하면 생각나는 곳이 오션월드와 캐리비안베이입니다. 
방송매체에서 끊임없이 광고를 해대는 통에 워터파크와 크게 인연이 없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게 되어버렸죠. 
하지만, 여기 리솜스파캐슬도 규모면에서는 전혀 뒤지지 않을 큰 원터레이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합니다. 이렇게 신나게 뛰어놀면 저녁에는 금방 잠들테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리솜스파캐슬 안에는 이렇게 스파를 즐기면서 각종 와인을 즐길 수 있나봅니다.
일명 아쿠아바라고 되어있는데, 간단한 축하(연인들의 축하 or 가족들의 생일파티정도)를 여기서 하는 것도 나름 분위기가 있을 듯합니다. 사실  시크릿가든속 드라마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데, 저도 김주원이 되는 건가요!! ㅎㅎㅎ



스포츠바루키라는 곳이랍니다. 가벼운 다트, 포켓볼 등도 가능하다고 해요...
스파만 하면 지루할 수도 있는 시간인데, 이곳에 와서 시간죽이기 도 좋을듯해요...



리솜스파케슬에 오는 목적이 스파와 온천인데, 여기는 제대로된 스파가 가능해 보이는 곳입니다.
여기는 천천향 실내에 있는 테라피 바데풀 이라는 곳이래요... 스파 물줄기가 사방에서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를 맞추면서 스파를 즐기면 정말 좋을 듯합니다. 스파의 매력은 물줄기 인데 말이죠... 지압하듯이 눌러주는 물줄기!!!



스파를 즐기는 분들의 사진입니다. ^^ 정말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바라만 보아도 피로가 싹 사라지는 듯 합니다.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닥터피쉬도 있나 봅니다.
악어와 악어새처럼... 사람의 피부에 있는 각종 각질들을 닥터피쉬가 제거해 주기 때문에 좋다 고 합니다. 아이들이 물고기들과 놀수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가면 필수 코스가 되겠네요.



연인들을 위한 스파와 탕도 있는데, 대표적인 곳이 바로 이곳 로맨틱탕이 아닐까 합니다. 주변 조경과 스파색깔을 보면 누가봐도 로맨틱탕임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이 참이쁘네요.



위에서 잠깐 보셨던 로맨틱탕과 마찬가지로 연인들이 참 좋아할 만한 캔들스파 입니다. 조명도 그렇고 참 분위기 있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곳은 꼭 가서 셀카도 찍어보고 싶네요 -0- 조명때문에 정말 이쁘게 나올거 같아요 ㅎㅎㅎ




이름에서 보는 것처럼 위의 두 탕은 노인분들이나 가족들이 함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레이로 시작해서 리솜스파캐슬의 이곳 저곳을 돌다보면 좀 쉴 곳이 필요한데, 이곳이 바로 그 에너지를 충전하는 곳 인가봐요. 어느곳을 가든 든든하게 먹어야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일인으로서 먹는것에는 절대 아끼지않습니다. 그래서 제각 꼭 들리는 필수 코스가 될 듯합니다. 제말에 공감하시는 분들 많아 보입니다. ㅋㅋㅋ


[리솜스파캐슬] 이벤트와 페스티벌이 한창인 리솜스파캐슬!!!

리솜스파캐슬이 시크릿가든의 바람을 타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 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 17일 부터 2월 28일 까지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리솜스파캐슬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일정을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면 조금 더 즐거운 스파관광이 될거에요... ^^



[리솜스파캐슬]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거리!!!

리솜스파캐슬은 승용차와 전용버스를 이용하여 가실 수 있습니다.
워낙 고속도로가 잘 되어 있어서 차로 1시간 30분 정도면 될 듯합니다.
다녀온 블로거 분들 후기를 보니 당일치기도 충분히 가능 하다네요...

찾아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차량 약도를 첨부합니다.



리솜스파캐슬을 가는 다른 방법으로는 롯데관광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한 번밖에 운행을 하지 않는 것이 단점 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스파로 피로를 풀고 난 이후에 차량운전으로 다시 피로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고 느껴지신다면, 이렇게 롯데관광 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버스비는 왕복비용입니다. ^^




*** 시크릿가든에 나오는 촬영지인 리솜스파캐슬을 찾아보았는데, 저만 보기 아까울 정도로 멋진곳이라 여러분께 소개 해보았습니다. 요즘같이 눈도 자주오고 연말이라 뒤숭숭하고 그럴 땐, 가족과 함께 리솜스파캐슬을 찾아 피로도 풀고, 신년계획도 세워보고 그러면 좋을 듯합니다.

공기좋고, 물좋은 스파...
저도 곧 갈 계획이랍니다...

리솜스파캐슬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 리솜리조트스파캐슬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