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소개] 티스토리 블로거 벼룩이의 네이버 본점 - 백수생활 백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같은 시간과 공을 들여 작업을 하더라도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는 생각말입니다.
그래서 처음 접하게 된 것이 블로그 광고이고, 이러한 광고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이 적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전문 블로거나 파워블로거 또는 전업블로거라고 말할 만큼 대단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을 따라갈 수는 없지만, 그분 들이 했을 시행착오를 겪어 나가면서 제 나름대로의 길을 찾아보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티스토리블로그 입니다. 그 이전에는 네이버블로그 였죠.


[벼룩이의 세상사는 이야기] 벼룩이의 백수생활 백서의 티스토리 분점...

처음에는 네이버 블로그와는 전혀다른 주제와 글로서 블로그를 운영할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도 제대로 운영하지 못하는 처지에 그렇게 하기가 쉽지않았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는 같은 게시물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블로그의 글을 5분 정도 또는 10분정도의 시간차를 두고 발행하였습니다.

네이버블로글을 먼저 발행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차후에 발행하는 이유는..?

→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을 발행하고, 네이버 블로그의 글을 발행하면 네이버 검색엔진의 필터링에 걸려 제 네이버 블로그가 검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네이버블로그의 글들은 제 네이버블로그 글과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간적 여유도 생겼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조금의 변화를 두려고 합니다. ^^
그래서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각각 말씀드리고 소개하려합니다.




티스토리와는 다른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벼룩이의 세상사는 이야기] 네이버분점에서... IT / 블로그 전문 블로그로...


아직까지는 큰 틀만 구성된 것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중복된 내용들이 많이 있을 예정이지만, 조만간 부지런히 작업해서 분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담고자 하는 내용
네이버 블로그 : 여행 / 맛집 / 리뷰 들과 개인적이고 소소한 이야기를 주제로 담을 예정
티스토리 블로그 : IT와 블로그 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

이글을 읽으시는 이웃중에 티스토리도 개설중이신 분이 계시면, 댓글달아주세요.
링크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