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 티켓몬스터를 위협하는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팡스데이를 아세요??


소셜커머스라고 아세요?
요즘 인터넷 쇼핑을 넘어서 새로운 소비형태로 각광을 받고 있는 일명 인터넷 공동구매입니다. 하지만 소셜커머스하루에 한가지 제품만을 공동구매로 한다는 점이 특별합니다.
소셜커머스는 글래에 몇몇 대기업이 진출하면서 점점 더 치열한 시장이 되어가고 있는데, 그 사이에 새롭게 주목받을 만한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팡스데이가 등장하여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소셜커머스 -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팡스데이를 아세요?? 

팡스데이는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티켓몬스터와 같은 소셜커머스가 맞습니다.
다른것이 있다면, 여행을 전문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어떤 여행을 갈 것인가를 고민중인 분들에게 특히나 추천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 올려진 사진은 팡스데이의 메인이자, 오늘 하루 판매하는 팡스데이 제품입니다.
지금 팡스데이에서 진행하고 있는 "겨울 제주 초특가 2박3일 패키지" 를 판매하고 있으며, 460,000원 상당의 패키지를 15,000원 선결제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팡스데이는 정해진 인원에 도달하면, 최대 70% 이상을 할인해 주는 기존의 50% 할인하는 기존의 티켓몬스터와는 할인폭 자체가 전혀 다른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입니다.

그렇다고 상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제주도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이밖에도 팡스데이는 아래의 메뉴를 클릭하면, 판매 상품의 상세정보, 업체정보, 팡스토크(회원의 덧글)등을 보실 수 있으며, 남길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 일정 구경가기 (+제주도 일정 자세히 보기)

이 밖에도 팡스데이는 오늘의 팡스, 지난 팡스보기 , 이런팡스 없나요? 등을 통해서 팡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 오늘의 팡스 : 오늘 판매되고 있는 팡스 입니다.



* 지난팡스 보기 : 팡스에서 판매되었던 제품들을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상세보기 or 앵콜)



* 이런팡스 없나요? : 내가 가고 싶은곳 또는 팡스 했으면 좋겠는 여행지상품을 제안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소셜커머스 - 전국방방 곡곡의 명소를 소개하는 팡스데이

전국에 숨겨진 멋진 여행장소와 지금아니면 볼 수 없거나, 맛볼 수 없는 그런 명소들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는 것도 보는 것도 제철음식과 볼 거리가 제일이기 때문이죠 ㅋㅋ

저도 여행을 좋아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많이 못가봤는데, 팡스를 이용해서 저렴한 상품으로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팡스데이 11월 01일 - 농협과 함께하는 김장담그기



팡스데이 11월 02일 - 인제스카이 짚트랙 도전코스


팡스데이 11월 03일 - 아름다운 지리산 둘레길 걷기



팡스데이 11월 04일 - ATV A코스+B코스+왕남코스



팡스데이 11월 05일 - 허브나라 & 양떼목장 여행



팡스데이 11월 08일 - 하이원 스키장 장비렌탈



팡스데이 11월 09일 - 부석사+선비촌, 소수서원+무섬마을



팡스데이 11월 10일 - 대명 비발디 파크 스키&보드 렌탈



팡스데이 11월 11일 - 안면도 자연 휴양림 & 꽃지 해주욕장 그리고 조개구이!!


정말 재미난 볼거리와 여행지 상품들이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참여하는 분들이 조금 적습니다.
참여하는 인원이 많으면 많을 수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가능한 것이 소셜커머스인데, 그런 점에서는 아직 부족하여 조금 더 입소문이 나기를 바래야 겠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소셜커머스이기 때문에 요즘처럼 볼거리, 놀거리, 즐길거리가 애매한 시기와 어딜갈 것인가를 놓고 고민만 하는 분들이라면 팡스데이가 추천하는 곳으로 여행을 다녀보는 것 또한 좋을 듯합니다. ^^
그게 팡스데이의 가장 큰 매력이라 생각됩니다.


소셜커머스 - 팡스소식을 문자와 이메일로 받아보자!!

팡스데이의 판매되는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보이는 창에 이메일 or 핸드폰번호를 입력하여 신청하세요!!
그러면, 매일매일 새로운 팡스소식을 이메일 or 핸드폰번호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 이렇게 구독하기를 신청해 놓으면, 정말 가고싶었던 곳을 정말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신청했는데, 부산여행상품이 한번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



소셜커머스 - 블로거를 위한 팡스데이

팡스데이에 또다른 매력이 숨겨져 있습니다.
다름 아닌 CPC개념의 광고효과에 의한 수익창출입니다.

티스토리나 기타 설치블러그를 운영중이신 분들은 애드센스나 링크프라이스 등을 설치하여 수익을 창출하시는 전문블로거 분들도 많습니다. (아직 저는 그러한 수익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팡스데이는 다른 광고대행사를 통하지 않고 판매액의 1%를 바로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략 5만원짜리 상품을 구입한다면 500원 정도가 되겠군요)



새로운 광고 효과를 볼 수도 있고, 내가 가고 싶은 곳을 함께 추천하면서 더 저렴하게 여행을 갈 수도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좋은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

블로그의 수익을 창출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배너 하나 달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